본문 바로가기

디지털디자인학부

시각디자인과 인턴으로 실무를 배운다!

시각디자인과 인턴으로 실무를 배운다!

 

 

 

서예전 시각디자인과에서는 이번에

학생들이 방학을 맞아 본교와 MOU를 맺은

회사로 산학실습을 나가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현장 실습 환경을 통해 시각디자인과 학생들의

활약을 감상해 볼까요?

 

 

 

 

 

이번에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시각디자인학과에서는 (주)디바스와 MOU를 체결했습니다. (주)디바스는 3D 리모델링 업체로 입지를 단단하게 굳히고 있는 회사인데요! 채용이 활발하게 진행되면서 본교 학생들을 추천받아 방학 때 산학 실습을 진행했답니다. 시각디자인학과에서는 이처럼 MOU를 맺은 회사와 완활한 관계를 유지하면서 학생들을 취업으로 연계해 주고 있다니다!

 

 

 

시각디자인학과 학생들이 이렇게 벌써부터 산학실습을 통해서 자신의 경력을 쌓고 있다니! 대단한데요! 학생들은 학교에서 배운 3D MAX를 이용해서 직접 실무에서 활동하고 있답니다! 이는 학생들이 수업에서 실속있게 현업 중심의 수업을 배웠기 때문에 가능한 일! 또한, 실기 중심의 수업으로 진행되다 보니 시각디자인학과 학생들은 자연스럽게 다양한 툴을 익힐 수 있었는데요! 이 과정에서 인턴 중에도 당황하지 않고 자신의 역량을 그대로 보여줄 수 있었답니다.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에서는 시각디자인학과 입학 전형이 비실기로 진행되는데요! 인적성과 면접으로만 입학전형이 이루어 지는데, 학생들이 입학을 한 뒤에는 일처럼 컴퓨터로 직접 디자인을 하는 수업이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답니다. 시각디자인학과 교수님들은 직접 학생들에게 1:1로 컴퓨터 툴의 사용방법부터 다양한 테크닉까지 점차 실력있는 디자이너로 학생들을 키우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데요! 시각디자인학과 비실기 전형으로 입학을 해서 이렇게 인턴쉽을 진행하기 까지! 학생들의 노력과 교수님의 열정이 있었답니다! 앞으로도 이렇게 실무에서 좋은 모습 보여주기를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