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석예술학부

블루문 팔찌, 반지로 간직하자!

블루문 팔찌, 반지로 간직하자!

 

 

오늘 드디어! 블루문이 뜨는 날! 블루문이라고 하니까 왠지 달이 파란색일 것 같은 생각이 들죠? 이름 그대로 푸른 달을 의미하는데요! 주로 2~3년 정도 한 번 일어나는 특이한 현상을 말합니다. 사실 블루문이 이슈인 이유는 이 달을 보면 행복해질 수 있다는 말이 전해 내려오고 있기 때문!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바로 오늘 이 달을 보기 위해 기다리는 것이랍니다! :D 그럼 언제 이렇게 푸른달이 또 뜰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그래서 제가 블루문이 뜨는 날을 정리해 두었습니다!

 

 

2018년 1월 31일

2018년 3월 31일

 2020년 10월 31일

2023년 8월 31일

2026년 5월 31일

 2028년 12월 31일

 

 

이렇게 예쁜 달을 팔찌와 반지로 만들어 간직하면 좋겠죠? 그래서 이번에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주얼리디자인학과에서는 블루문을 담은 팔찌와 반지를 소개해 드릴게요! 지구와 흡사하지만 지구보다는 더 은은한 빛을 가지고 있는 푸른 달! 그래서 주얼리로 제작했을 때도 다른 악세사리 보다 은은한 빛을 담아 고급스러운데요! 여러분들의 여름이 좀 더 시원해 보일 것 같지 않나요?

 

 

주얼리디자인학과에서는 이렇게 트렌디한 주얼리를 리서치하고 자신의 작품에 반영하는데요! 주얼리를 쉽게 접할 수 있는 요즘! 하지만 막상 자신이 디자인을 하려고 하면 막막함이 밀려오는데요! 본교 주얼리디자인학과는 다른 미대입시 전형과는 다르게 비실기로 진행되기 때문에 학생들이 시작부터 차근차근 담당 교수님에게 지도를 받아 성장하고 있습니다 :D 

반지로도 만날 수 있는 블루문! WOW!! 정말 여름철 좋은 아이템이 되겠는데요! 이번 여름에 휴가를 가시는 분들이라면 시원한 데일리코디와 안성맞춤인 악세사리가 아닐까 싶네요! 오늘 저녁 밤하늘을 보면서 푸른 달을 간직하고 싶다면 이런 악세사리 하나 장만하는 것도 좋겠다는!!! 아래 사진에 나와있는 악세사리는 텐바이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더 많은 주얼리를 구경하고 구매하기를 원하신다면 아래 인스타그램 배너를 눌러주세요! 여러분들에게 특별한 주얼리들이 가득한 곳으로 이동됩니다! :)

 

 

▼▼주얼리 인스타 마켓 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