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용무용예술학부

엘리자벳으로 돌아온 세븐, 춤이 궁금하다면?

엘리자벳으로 돌아온 세븐, 춤이 궁금하다면?

 

 

 

 

사건사고가 많았던 세븐의 군생활. 여러 루머와 함께 세븐은 군입대 후에

왠만한 앨범을 발매한 신인 보다 논란이 뜨거웠고 많은 사람들의 입에 올랐는데요

세븐의 이야기를 되감기 해보면서 이제는 세븐이라는 이름보다는

최동욱이라는 이름으로 다시 한 번 재도약하는 그를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또한,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방송댄스과 교수님이 세븐의 댄서였다는 것!

이를 통해 세븐의 댄스까지 한번 되돌아봐 볼까요?

 

 

 

 

 

 

YG 엔터테인먼트에서 신인으로 데뷔하자마자 바로 인기차트 올킬, 1위를 연속으로 횡진하면서 정말 엄청난 인기를 누렸던 세븐. 실패없는 그의 매 앨범은 이슈가 되었고 미국 해외 진출까지 진행했는데요. 걸림돌이 없었던 세븐의 음악 활동에 YG엔터테인먼트의 이사직 까지 맡게 되면서 이제는 신인들의 안무를 지도해주는 YG의 멘토까지 되었었습니다. 단시간에 높은 직책과 인기 그리고 이슈를 모으게 된 세븐은 박한별과의 연애설이 터진 이 후에도 승승장구했는데요!

 

하지만 군대에 입대 후에 세븐은 바로 하락세를 타게 됩니다. 군입대 후 안마방에 출입을 한 것이 취재 중 적발되면서 처벌을 받게되고 연예인이기 때문에 가벼운 처벌을 받았다는 이유로 많은 사람들이 등을 돌리게 되었습니다. 또한 박한별과의 이별. YG와의 계약 종료로 이제 세븐은 자신이 가진 모든 것을 내려놓게 되는데요. 제대 후에 세븐은 공백기를 가지면서 다시 한번 도약을 노리게 되고 그것에 뮤지컬 엘리자벳을 시작으로 첫발을 내밀고 있습니다.

 

엘리자벳 연출자 로버트존슨은 세븐을 보면서 이제는 가수보다 뮤지컬 배우 최동욱으로 새롭게 도약하기를 바란다는 말과 함께 굉장히 매력적인 사람이기 때문에 여성관객들이 좋아할 것 같다는 말을 더했는데요. 연출자는 몸을 움직이는 것에 대한 센스가 뛰어나며 가창력 또한 우수하기 때문에 무대가 기대된다는 말을 남겼습니다. 6월 13일 블루스퀘어 삼성전자 홀에서 막을 올리는 엘리자벳. 세븐의 도약이 기대되는 시점이네요!

 

 

[뮤지컬 엘리자벳 세븐(최동욱)티저 영상]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에는 세븐의 댄서이자 트레이너를 담당했던 김민성 교수님이 방송댄스과 학생들을 지도해 주시고 계시는데요. 사실 세븐은 '와줘' 때부터 춤 실력을 인정 받았고 댄싱머신이라는 타이틀로 예능을 주름잡았습니다. 이런 세븐을 지도하고 댄서로 함께 일했던 김민성 교수님이 방송댄스과 학생들을 직접 지도해주시다 보니 학생들은 보다 교수님을 믿고 따르게 되는데요. 안좋은 일을 겪으면서 더욱 발전하는 계기를 가지게된 세븐. 이런 어려움을 옆에서 지켜본 김민성 교수님은 학생들에게 슬럼프에 대한 자세. 그리고 댄서로서 가져야 되는 마음가짐 등을 함께 알려주고 계신답니다. 아래 영상으로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방송댄스과 수업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