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지털디자인학부

꿀잼! 시각디자인학과 축제!




꿀잼 허니잼 가득했던 축제 현장!

진짜 하는 행사가 가장 많았던

우리의 시각디자인학과 학생들의 부스!

소세지도 팔고, 닭꼬치도 팔고 거기에

센스있게 캐리커쳐와 헤나는 옵션!

하는 행사가 가장 많았던 시각디자인학과

학생들의 부스 현장도 놓칠 수가 없죠?

그래서 한 번 놀러가 보았습니다!







여기저기서 보여지는

재미있는 문구와 일러스트!

여기가 바로 시각디자인학과 부스 현장!

WOW! 학생들의 센스가 여기서도 보이네요!








지글지글지글 갑자기 무슨 호텔조리계열에

온 듯한 느낌적인 느낌?!

맛있어도 너무 맛있어 이건 나의 취향저격!

이제는 시각디자인학과 학생들이 요리사가 되어

닭꼬치와 소세지를 굽고 있었는데요!

모션을 보니 이건 한 두번 해본 솜씨가 아니야!

아주 노릇노릇하게 잘 구은 닭꼬치와 소세지를

시각디자인학과 부스에서 만날 수 있었답니다!

맛있어도 너무 맛있어 이건 나의 취향저격!​

















움직이면서 캐리커쳐와 헤나를 하기에 바빴다는!

전공에 맞게 센스있는 아트실력을 뽑냈는데요!

헤나와 캐리커쳐를 통해 사람들에게 꿀잼을

나누며 시각디자인학과 재능자랑까지 한 번에!

정말 많은 사람들이 참여해준 덕분에

시각디자인학과 학생들의 손은 바쁘게

움직이면서 캐리커쳐와 헤나를 하기에 바빴다는!​



센스있는 학생들의 실력!

가장 맛있고 재밌었답니다! 수고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