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석예술학부

주얼리디자인과 : 한국귀금속공예기술경기대회

주얼리디자인과 : 한국귀금속공예기술경기대회

 

 

 

 

주얼리디자인과!

한국귀금속공예기술경기대회에 출전한다고 하는데요!

학생들이 이렇게 방학 중에도 대회 준비에 바쁘다고 하니!

그럼 주얼리디자인과 학생들의 작품과

함께 곧 다가오는 다양한 행사까지 살펴볼까요?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주얼리디자인과와 함께 먼저 한국귀금속공예기술대회에 대한 간단한 개요부터 알아보겠습니다. 주얼리디자니과는 매년 한국귀금속공예기술대회에 출전하고 있는데요! 이는 귀금속인과 예비 기능인들의 기술 수준정도를 파악하고 표창하면서 귀금속 산업을 발전시키고자 하는 대회로 매년 열리고 있답니다. 이번에 주얼리디자인과에서는 대회 출전 준비를 위해 꾸준하게 수업 중에 학생들이 교수님과 함께 실기 준비에 매진하고 있는데요!

 

 

 

 

매년 학생들은 한국귀금속공예기술대회에 출전해 꼭 수상 소식을 알리며 본교의 전문성과 커리큘럼의 깊이를 증명해보였습니다! 이번에도 주얼리디자인과 학생들의 활약! 기대해 봐도 좋겠죠? 본교에서는 이밖에도 현재 2015 한국주얼리 페어를 준비하고 있는데요! 학생들은 자신들이 만든 주얼리를 한국 주얼리페어에 출품하면서 판매까지 진행하며 자신의 다양한 커리어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주얼리디자인과에서 이러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는 이유도 학생들을 위해서 입니다.

 

 

 

 

학생들은 작년에도 주얼리페어 작품을 내놓으면서 소비자들의 반응을 직접 읽을 수 있었고, 판매를 진행하면서 취업에 큰 도움을 얻었는데요! 주얼리디자인과에서는 이밖에도 현재 전국 청소년 주얼리 공모전을 열며 전국 규모의 공모전을 통해 실력있는 주얼리디자이너를 양성하고자 노력하고 있답니다! 교수님들은 학생들이 주얼리 페어를 나가기 위해 작품을 진행할때 1:1로 작업과정의 전체를 컨트롤해 주시며 다양한 자료와 정보를 바탕으로 최선의 도움을 주시고 계신답니다!

 

 

 

 

2015년 7월 11일(토)∼12일(일) 이틀간 개최될 제15회 한국귀금속공예 기술경기대회를 위한 대비특강이 진행 하면서 많은 것들을 배울 수 있었는데요!  6월26일부터 총 7일간 대회만을 위한 실습특강이 진행되고 있으며, 대회 전에 모의시험을 치러보면서 실전에서 실수가 없도록 대비교육을 하고 있습니다! 방학 중에 진행되는 특강인데도 불구하고 학생들의 굳은 의지로 작업에 열심히 임하고 있다는 것!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주얼리디자인과의 경우에는 오뜨다이아몬드와 골든듀 그리고 국내 최고의 대형 기업들과 MOU를 진행. 학생들이 졸업 후 바로 취업이 가능하도록 노력하고 있는데요! 실기 수업을 중심으로 직접 주얼리를 다듬고 디자인하는 과정을 진행하는 학생들은 현업에서도 그 실력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주얼리 디자이너가 막연하게만 느껴진다면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주얼리디자인과를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