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잼 허니잼 소식

안소희 김수현 열애설 + 키이스트 입장




김수현 안소희 열애설이 초스피드로 일단락 되었다는 사실! 빨라도 너무 빨랐던 열애설 보도! 19일 한 매체는 배우 김수현과 최근 가수에서 배우로 전향을 선언한 안소희의 열애설을 보도했는데요! 기사에 따르면 김수현과 안소희는 안소희의 거주지인 용산의 한 주상복합아파트에서 데이트를 즐겨왔다고 전했습니다.






매체에서는 안소희와 같은 주상복합아파트에 거주하는 주민의 말을 빌려 "김수현과 안소희가 1년 넘게 교제 하고 있다"며 "김수현이 안소희가 살고 잇는 아파트에 스케줄이 없을 때 극비리에 오가고 있다"고 보도하며 열애를 확신했는데요. 현재 김수현과 안소희는 키이스트 소속으로 같은 회사에 소속되어 있어 안소희가 키이스트 소속사로 이전한 이유가 안소희 김수현 열애 때문이 아니었나라는 추측까지 일어났습니다.






또한 안소희 김수현 열애설에서 안소희가 키이스트를 소속사로 선택하는데 있어 김수현이 자신의 소속사를 추천했다고 전했는데요. 이렇게 자세하게 보도되어서 진짜인줄 알았던 안소희 김수현 열애설! 하.지.만! 열애설이 보도된 당일, 키이스트 측은 김수현 안소희 열애설에 대해 사실무근이라는 입장을 내놓았답니다. 그래서 보고가 되는 순간 동시에 안소희 김수현 열애서은 사실무근이라고 발표되었는데요!





이에 대해 김수현 안소희의 소속사 키이스트는 "두 사람이 약간의 친분은 있지만 연인 사이는 절대 아니다"라고 부인했습니다. 또 최근 안소희가 김수현이 소속된 키이스트와 전속 계약을 한 것에 대해서도 "김수현과 관련 없는 일"이라며 "안소희의 키이스트 영입은 양근환 대표와의 친분 때문이지 김수현과의 관계 때문이 아니다"라고 전하면서 안소희 김수현 열애설은 일단락 되었는데요!





국정교과서가 대대적으로 논란이 되면서 이를 덮기 위해 열애설이 지속적으로 나오고 있는 것이 아니냐라는 의견과 함께 10분만에 일단락이 된 안소희 김수현 열애설! 안소희가 키이스트로 소속사 계약을 체결하면서 배우의 길을 본격화 하겠다는 다짐과 함께 소속사 이전과 바로 나온 열애설로 더 큰 이슈가 되었던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