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잼 허니잼 소식

나나 :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나나 화보!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나나 쯔위! 나나가 2년 연속으로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1위로 선정됀 가운데, 신인 걸그룹 트와이스의 쯔위가 국내 연예인 중 두번째로 높은 13위에 올라 눈길을 끈다. 애프터스쿨 멤버 나나가 2015년에도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100인 1위에 이름을 올렸다.


영화사이트 TC캔들러(TC Candler)는 공식 SNS와 유튜브를 통해 '2015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100인(100 The Most Beautiful Face of 2015)' 명단을 공개했다. 100인의 명단에는 나나 뿐만아니라 트와이스 멤버 쯔위(13위), 걸스데이 멤버 유라(17위), 소녀시대 멤버 태연(24위), 고아라(36위), 걸스데이 멤버 혜리(40), 미쓰에이 멤버 수지(45위), 피에스타 멤버 재이(48), 제시카(57위), 송혜교(67위), 레드벨벳 멤버 슬기(71위), 시크릿 멤버 송지은(99위) 등 총 12명이 포함됐다.




미모만큼은 최고로 2년 연속 인정받는

나나의 화보!






누가봐도 마른 몸매이지만

나나는 요가 및 헬스 등으로 다진

탄탄한 복근으로 나나 안무 영상은

항상 이슈가 되었는데요!






애프터스쿨은 데뷔를 할 때 부터

몸매와 뛰어난 춤실력을 바탕으로

화려한 퍼포먼스 중심이었던 그룹!

그 사이에서 나나는 비주얼 담당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로 미모가

독보적이었는데 이번에 또 이렇게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나나 로

2년 연속 명예에 올라서 이슈!







나나의 패션 역시 이슈가 되었는데요

매번 패셔니스타로 주목받는

나나는 혹독한 다이어트와 운동으로

몸매관리를 한다고 합니다.







앞으로도 중국 뿐만 아니라 활발한

활동 부탁해요 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