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잼 허니잼 소식

또보겠지 떡볶이집 메뉴및가격!




많고 많은 홍대 합정 떡볶이집 중

지속적으로 오래오래 인기를 끌고있는

또 보겠지 떡볶이집

일명 또떡!

아직도 몰랐던 분들에게 솔직 후기

모아서 공개하니 떡볶이 매니아들은

참고하고 방문해보라는!




또보겠지떡볶이(일명: 또떡) 예전에 갔을때 어마무시한 웨이팅 때문에 아쉽게 돌아간적이 있어서 재방문! 불행인지 다행인지 브레이크타임에 걸려 3시까지 대기 후 주문서 작성 > 3시반 입장 떡볶이 하나때문에 뭘이렇게 줄서야하나 해서 맛없으면 가만안둔다(?)했는데 맛있었어요. 또떡 2인분(사리추가 안해도 됨/쫄면,라면 사리 기본으로 들어가 있음) + 갈릭포테이토(필수주문ㅋㅋ) + 치즈볶음밥(필수) 둘이 이렇게 먹었는데 배부르다 정도는 아니고 딱이다 였어요. 블로그에서 봤을 땐 양 많다했는데 그다지..... 그리고! 브레이크타임 기다리는 손님도 지치고 직원분들도 힘드신거 아는데 친절함은 별세개.. 학창시절 친구랑 먹는 즉떡맛!





여기 떡볶이가 진짜 칼칼 깔끔한 맛이다. 그리고 소금 안써서 나트륨 함량 적고 좀 재료를 좋게 써서 먹을때그냥믿고먹는다 자리는협소함ㅋㅋ 6시쯤가면 사람들엄~ 청많음 5시 정도에가세요 그래도 웨이팅하긴 하지만 별로 안하니깐용 버터갈릭 감자도진짜맛잇다 ㅋㅋㅋㅋㅋ 내가젤좋아히는떡볶이집중에하나임





매콤하면서 깻잎이나 베이컨과 같은 색다른 재료들과 골라서 넣은 사리들이 다 맛있어서 아주 좋았음 갈릭버터감자튀김도 되게 과자같은 맛이면서 떡볶이의 매운맛이랑도 잘 어울리고 또 먹고 싶은 그런 맛이었다! 다만 가격이.. 비싸다! 다니던 고등학교 근처에 즉석 떡볶이집에서는 이렇게 다양한 재료가 들어가진 않지만 정말 맛있는 떡볶이와 볶음밥을 실컷 먹고도 1만원 살짝 넘는 가격이 나올까말까 하는데 여기선 배불러서 볶음밥도 안먹었는데 두배 넘는 가격이 나왔다 ㅠ ㅠ 뭔가 억울한듯한 느낌이 있었지만 생각나면 가끔 또 갈듯!